<커피베이> ‘2022 우수가맹점 시상식’ 진행
상태바
<커피베이> ‘2022 우수가맹점 시상식’ 진행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9.25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베이>가 ‘2022 우수가맹점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커피베이>에 따르면 우수가맹점 시상식은 한 해 동안 성실하게 운영한 가맹점에 시상하는 것으로, 본사와 동반 성장하는 가맹점을 장려하고 자긍심을 고취시키고자 매년 <커피베이>가 진행하고 있다.

올해 우수가맹점은 총 20개점으로 품질(Quality), 멤버십 및 고객 서비스(Service), 위생(Cleanness) 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우수가맹점(QSC 부문)’ 15곳과 친환경 상생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은 ‘우수가맹점(ESG경영 부문)’ 5곳이다.

<커피베이> 임직원들은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매장에 직접 방문해 상패를 전달하고, 부상으로 물류 원재료를 지원했다. 더불어 점주와 동반 성장 방안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커피베이>를 창업하고 매장을 운영하면서 느꼈던 점주들의 이야기들을 인터뷰 형식으로 <커피베이> 홈페이지에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전국 가맹점주들 덕분에 본사가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다양한 제도를 통해 가맹점에 대한 지원을 아낌없이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