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공식 홈페이지 개편…창업 카테고리, 실질적인 정보 제공에 중점
상태바
<노랑통닭> 공식 홈페이지 개편…창업 카테고리, 실질적인 정보 제공에 중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9.21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노랑푸드에 따르면 이번에 개편한 <노랑통닭> 공식 홈페이지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예비 창업주가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정보를 메인 페이지 전면에 배치했다.

우선, 예비 창업주들에게 필요한 온라인 창업 상담, 창업 설명회 신청 등의 메뉴를 홈페이지 메인에 위치시켰다. 특히, 예비 점주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기존의 창업 카테고리에 더해 창업 가능 지역, 창업 성공 스토리 등 새로운 메뉴를 신설했다.

여기에 더해 <노랑통닭>의 메뉴와 매장 정보, SNS 소식 등 고객이 주로 얻고자 하는 정보를 간단 명료하게 제공받도록 하는데 신경썼다.

<노랑통닭>의 메뉴 카테고리에서 고객이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면 해당 메뉴의 원산지, 가격, 함께 추천하는 메뉴 등 개별 메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도록 별도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게 개편했다.

매장 카테고리는 카카오맵과 연동해 원하는 매장 이름을 검색하면 해당 매장의 유형(홀/배달) 및 운영시간과 위치까지 상세하게 알 수 있다.

노랑푸드 관계자는 “<노랑통닭>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높이며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디자인으로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노랑통닭은 고객들과 더욱 활발한 소통을 이어 나가며 올바른 먹거리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