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선수 <메가커피> 광고 모델로 활약한다
상태바
손흥민 선수 <메가커피> 광고 모델로 활약한다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8.30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가 대한민국 대표 축구선수 손흥민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

8월 30일 <메가커피>에 따르면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손흥민 선수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와 다양한 취향으로 즐길 수 있는 <메가커피>만의 독보적인 이미지를 결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할 계획이다.

특히, 특정 제품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 <메가커피>에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즐거움’에 초점을 맞춰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즐거움, 취향의 수만큼’이라는 카피를 활용해 <메가커피>가 제공하는 다채로운 취향으로 고객에게 폭넓은 즐거움을 제공하고, 어떤 취향의 고객도 <메가커피>의 다양함 속에서 커다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메가커피>는 <메가커피>를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취향’과 ‘즐거움’이 손흥민 선수가 가지고 있는 팔색조의 매력으로 표출돼 광고 영상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커피> 광고 캠페인은 9월부터 TV, 유튜브, SNS 채널, 전국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손흥민 선수와 함께 광고 캠페인을 펼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올해는 월드컵이 있는 해인 만큼 광고뿐만 아니라 손흥민 선수와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