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돈볼카츠> 한끼로 제격인 ‘볼카츠샌드’ 출시
상태바
<연돈볼카츠> 한끼로 제격인 ‘볼카츠샌드’ 출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8.1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향대로 소스 골라 먹는 ‘한입볼카츠’도 선보여

수제 볼카츠 전문점 <연돈볼카츠>가 ‘볼카츠샌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연돈볼카츠>에 따르면 볼카츠 메뉴가 빵이나 밥과 잘 어울린다는 고객 의견에 착안해 이번 신메뉴를 개발하게 됐다. 기존 볼카츠가 짭조름한 맛으로 간식 메뉴로 제격이었다면, 볼카츠샌드는 남녀노소 식사로 즐기기에 좋다는 설명이다.

특히, 출시 전에 제주 본점에서 면밀한 테스트 과정을 거치고, 선 판매를 진행했다. 그 결과 고객에게 맛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고, 전 지점으로 확대해 선보이게 된 것이다.

볼카츠샌드는 부드러운 샌드위치 식빵 사이 육즙 가득한 볼카츠를 얇게 펴서 튀겨 넣었다.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동시에 맛볼 수 있으며, 샌드 속에 새콤달콤한 돈까스 소스와 향긋한 제주 한라봉소스가 더해져 뛰어난 맛의 조화를 선사한다.

<연돈볼카츠> 볼카츠샌드와 함께 즐기기 좋은 ‘한입볼카츠’도 출시했는데 한입 크기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볼카츠로, 기호에 따라 데리야끼, 매콤살사, 타르타르, 허니갈릭 등 4가지 소스 중 한가지를 곁들여 즐기면 된다.

이번 신메뉴는 간식으로는 물론 한끼 대용으로도 제격이며, 시원한 탄산 음료나 감귤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감귤오름’ 라거와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한다. 볼카츠샌드와 한입볼카츠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연돈볼카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