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한입 쏙 ‘치킨 텐더 4종’…기존 인기메뉴 소스·토핑 활용
상태바
<푸라닭 치킨> 한입 쏙 ‘치킨 텐더 4종’…기존 인기메뉴 소스·토핑 활용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7.29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 특별시사회
국군 장병에 상품권 500매 지원

<푸라닭 치킨>이 한입에 쏙 들어가는 ‘치킨 텐더 4종’을 최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기존 인기 메뉴들의 소스와 토핑을 활용해 완성했으며 ▲텐더 후레이크 ▲텐더 고추마요 ▲텐더 콘소메이징 ▲텐더 파불로 등 총 4종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국내산 닭 가슴살에 <푸라닭>만의 조리법과 특제 쌀 파우더가 더해져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맛과 영양, 식감에 더해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로 성장기 아이들의 간식에도, 어른들의 맥주 안주에도 잘 어울린다.

<푸라닭 치킨>은 치킨 텐더 4종 출시를 기념해 8월 7일까지 SNS 이벤트를 한다. 치킨 텐더 4종에 대한 특장점 중 틀린 내용 한 가지를 맞히는 이벤트로, 신청 방법은 이벤트 게시물 내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1~4교시 영역으로 나뉘어진 시험지 형식의 디자인으로 마치 시험 문제를 푸는 듯한 느낌으로 재미를 더했다고 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한 80명에게는 신메뉴 세트 모바일 쿠폰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이벤트에 관련 자세한 사항은 <푸라닭 치킨>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치킨 텐더 4종은 제품별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소비자 취향 저격의 획기적인 제품”이라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신제품의 매력에 푹 빠져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군장병을 위해 영화 ‘한산:용의 출현’ 특별시사회를 마련했다. 27일 <푸라닭 치킨>에 따르면 이번 시사회는 무더운 날씨에도 나라를 지키기 위해 고생하는 국군장병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했다.

충남 계룡대 대강당에서 육·해·공군 장병 1,4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화 한산을 상영했으며, 특별시사회 관람 후 영화 감상평을 남긴 군장병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라닭 치킨> 지류 상품권’ 500매를 지원하는 ‘계룡대 리뷰 이벤트’도 진행했다.

푸라닭 관계자는 “영화 특별시사회 지원은 무더운 여름철에도 나라를 지키기 위해 고생하는 우리 국군장병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벤트”라면서 “<푸라닭 치킨>과 함께한 이번 행사가 군 장병들에게 행복하고 뜻깊은 추억으로 기억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참고로,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영화다. ‘명량’의 김한민 감독이 기획한 이순신 3부작 프로젝트 중 두 번째 작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