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다양한 수상 경력으로 브랜드 경쟁력 증명
상태바
<커피베이> 다양한 수상 경력으로 브랜드 경쟁력 증명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7.20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다양한 수상 경력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증명하고 있다.

20일 <커피베이>에 따르면 매년 많은 수가 창업 시장에 진입한다. 실제, 공정위 자료에 의하면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지난해 말 기준 1만개를 돌파했고, 가맹점은 27만 485개로 전년대비 모두 증가했다.

프랜차이즈 창업은 경험이 적은 점주도 전문적인 도움을 받아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무엇보다 본사의 운영 경험과 신뢰성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이와 관련해 <커피베이>는 2009년 론칭 이후 장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면서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다양한 상을 받았다.

7년 연속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 인증, 2년 연속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수상,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1등급 지정, 우수프랜차이즈 선정 및 명예의 전당에 등극했다. 이 외에도 2년 연속 착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인증 받고 우수상생모델 프랜차이즈 TOP3 브랜드 중 하나로 선정됐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수여받은 수상 경력은 곧 브랜드의 신뢰도이자 소비자의 만족도를 대변한다”면서 “<커피베이>는 앞으로도 수상 타이틀에 더욱 부합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