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매콤 로제떡볶이’ 밀키트 출시…20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서 공개
상태바
<스쿨푸드> ‘매콤 로제떡볶이’ 밀키트 출시…20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서 공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7.1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떡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
특제 파우더로 중독성 있는 맛 완성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매콤 로제떡볶이’ 밀키트를 출시하고, 카카오메이커스에서 20일까지 최초 공개한다.

<스쿨푸드>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2008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640만 그릇을 기록한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를 밀키트로 재현한 제품이다.

‘매콤 로제떡볶이’ 밀키트에는 떡과 파우더, 치즈가루, 우유 등이 구성품으로 들어가 있으며, 조리 방법도 간단하다. 우유와 특제 파우더, 떡을 순서대로 넣은 후 마지막으로 치즈 가루를 추가하면 끝이다.

물 없이도 조리가 가능하며, 부드럽고 꾸덕꾸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떡은 쌀떡으로 말랑말랑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고, <스쿨푸드>만의 특제 파우더가 어우러져 더욱 매콤하고 중독성 있다.

남은 국물은 밥을 볶아 먹거나, 파스타 면을 넣어 로제 파스타로 즐길 수도 읻사. ‘매콤 로제떡볶이’ 밀키트는 20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으로 판매 중이며 소비자 가격은 2팩 기준 9,800원이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스쿨푸드> 인기 메뉴인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를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먹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인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곳에서 쉽게 접하도록 추후 판매처를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밀키트는 식사를 뜻하는 영단어 ‘meal'과 세트라는 의미의 키트 ‘kit’ 가 합쳐진 단어로, 요리에 들어가는 손질된 식재료와 그에 딱 맞는 양의 양념, 조리법을 세트로 구성해 제공하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