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이색 매운맛 ‘중독매운냉면’…“화끈한 맛으로 더위 물리치자”
상태바
<스쿨푸드> 이색 매운맛 ‘중독매운냉면’…“화끈한 맛으로 더위 물리치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7.08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가 이색적인 매운맛 음식으로 소비자의 여름 입맛을 공략하고 있다.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는 시원한 국물로 체온은 낮추고 매콤한 맛으로 열기는 더한 ‘중독매운냉면’을 내세웠다.

중독매운냉면은 세 가지 고춧가루를 맛있게 매운 황금 비율을 찾아 <스쿨푸드>만의 비법으로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시원한 동치미와 사골육수를 섞은 냉면 육수가 더위로 사라진 입맛을 돌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중독매운냉면 외에도 ‘중독양념 김말이’, ‘중독 양념만두’ 등 <스쿨푸드>만의 특제소스로 만든 중독 메뉴 시리즈가 있어, 여름철 이색적인 매운맛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스쿨푸드> 전용 앱을 이용하면 더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스쿨푸드> 앱은 지난 4월 출시한 했으며, 코로나19로 급증한 배달 수요에 맞춰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주문 전용 앱을 출시했다고 한다.

<스쿨푸드> 앱을 통해 배달 가능 매장이 메인 화면에 노출돼 본인과 가장 가까운 매장으로 즉시 주문이 가능하고, <스쿨푸드> 전국 매장 판매 기준으로 인기 메뉴 순위를 제공해 메뉴 선택 시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가맹점에는 배달 플랫폼에 지급했던 수수료 부담을 덜 수 있으리라 기대하고 있다. 향후 해당 앱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여러 배달 플랫폼에 분산됐던 고객 구매 데이터를 확보해 메뉴 개발에 활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