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방학 시즌 맞아 ‘도미노스 선데이’…8월까지 최대 40% 할인
상태바
<도미노피자> 방학 시즌 맞아 ‘도미노스 선데이’…8월까지 최대 40% 할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7.03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미노피자>가 방학 시즌을 맞아 ‘도미노스 선데이’ 이벤트를 8월까지 진행한다.

1일 <도미노피자>에 따르면 이달 3일부터 두 달간 매주 일요일에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40%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회원이 대상이며, 1회 2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방학 시즌을 맞아 매주 일요일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오는 일요일부터 도미노스 선데이와 함께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방학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2022 세계리틀야구 아시아-퍼시픽&중동 토너먼트 개막식에 피자 100판을 지원했다. 개막식은 지난달 29일 오전에 진행됐으며, 이날 <도미노피자>는 피자를 만들 수 있는 <도미노피자> ‘파티카’를 통해 피자 100판을 전달했다.

참고로, <도미노피자>는 2005년부터 <도미노피자> 전국 리틀야구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영건스 매치플레이 후원 등 다양한 유소년 스포츠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파티카는 2008년부터 나눔이 필요한 곳에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