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 프랜차이즈 <얌샘김밥> 자사앱 출시…신규 창업 시 2천만원 무상지원
상태바
분식 프랜차이즈 <얌샘김밥> 자사앱 출시…신규 창업 시 2천만원 무상지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6.22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 출시 기념 4천원 할인 쿠폰 지급
22주년 맞이 ‘10가지 무상지원 혜택’ 제공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은 분식 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최근 자사앱을 론칭하고, 앱 출시를 기념해 4천원 모바일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자사앱 출시는 가맹점 수수료 부담을 줄이고 매출을 활성화하고자 추진했으며, 앱 출시를 기념해 신규 회원 첫 주문 시 4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앞으로도 자사앱을 통한 할인 이벤트, 모바일 쿠폰 지급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고객과 가맹점 모두가 만족할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앞서 <얌샘김밥>은 연구개발팀이 연 2회 신메뉴를 개발해 출시하여 단골을 확보하고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전략을 펼쳐왔다. 신메뉴 출시 전에는 직영점을 포함한 일부 매장에서 테스트를 실시하고, 반응응 반영해 정식 출시했다.

또한, 가맹점주의 효율적인 운영을 돕고자 김밥절단기, 라이스시트기 등의 자동화기기를 적극 도입했다. 조리 시간을 단축하고, 소규모 인원으로도 부담없이 운영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여기에 파주에 본사 자체 물류공장을 통해 메뉴 재료를 원팩으로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다. 편리한 매장 운영, 원재료비 안정화, 조리 과정 간소화에 기여하기 위해서다.

22주년을 기념해 ‘10가지 무상지원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신규 창업 시 2천만원 무상지원 ▲업종 변경 시 1천만원 무상지원 ▲재가맹비 면제 ▲맞춤형 상권분석 무상지원 ▲네이버/구글지도 무료등록 ▲매출부진점포 마케팅 무상지원 등 다양한 지원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얌샘김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