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슈슈> 과즙 느껴지는 여름 케이크 2종 출시…‘바질후레즈롤’ ‘슈슈멜론’
상태바
<몽슈슈> 과즙 느껴지는 여름 케이크 2종 출시…‘바질후레즈롤’ ‘슈슈멜론’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6.2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저트 브랜드 <몽슈슈>가 여름 시즌을 맞아 제철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바질후레즈롤’, ‘슈슈멜론’ 등으로,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원재료 본연의 풍미가 느껴지도록 만들었다.

우선, 바질후레즈롤은 딸기와 싱그러운 향의 허브인 바질을 더해 완성한 롤 케이크다. 주로 이탈리아 요리에서 많이 사용하는 바질로 건강한 맛을 추구하고, 여기에 새콤달콤한 딸기를 곁들였다. 특히, 허브를 원재료로 사용한 <몽슈슈>의 첫 제품으로 오랜 개발 기간 끝에 선보이게 됐다는 설명이다.

함께 출시한 슈슈멜론은 <몽슈슈>의 독자적인 생크림과 여름 대표 과일인 멜론을 넣어 만든 홀 케이크다. 멜론 특유의 시원하고 달달한 맛이 일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여름 시즌 디저트 케이크라고 한다.

<몽슈슈> 브랜드 담당자는 “과일과 허브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기고 싶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바질후레즈롤과 슈슈멜론을 시즌 디저트로 각각 선보이게 됐다”며 “제철 과일을 아낌없이 넣어 만든 디저트 2종과 함께 더욱 맛있고, 수준 높은 디저트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몽슈슈>는 2003년 오사카의 비즈니스 타운 ‘도지마’에 오픈한 작은 베이커리 가게다. 신선하고 좋은 재료, 숙련된 제조 방식으로 만든 ‘도지마롤’이 큰 인기를 끌었고, 일본 여행 후기를 통해 한국에서도 ‘일본에 가면 꼭 먹어야 하는 디저트’로 입소문을 탔다.

이후 제과제빵 및 카페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는 식품 회사 몬쉘코리아가 2013년 5월 20일 한국에 법인을 설립하고, 같은 해 <몽슈슈>를 한국에 론칭했다.

2013년 8월 29일 <몽슈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본점을 동시 오픈하고, 홋카이도에서 매주 재료를 공수해 일본 현지의 맛 그대로를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2021년 기준으로 액 30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프랜차이즈 사업 확장을 통해 골목마다 <몽슈슈>를 만날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