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9일 ‘무라벨 생수’ 100원에 판매…환경캠페인 일환
상태바
<명륜진사갈비> 9일 ‘무라벨 생수’ 100원에 판매…환경캠페인 일환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6.02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착한식당, 착한에코습관’ 캠페인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 운영사 ㈜명륜당이 환경캠페인 ‘착한식당, 착한에코습관’을 전개한다.

1일 명륜당에 따르면 ‘착한식당, 착한에코습관’은 <명륜진사갈비>의 친환경캠페인으로 일상 속 작은 것부터 시작할 수 있는 환경 지킴 습관을 알리고, 이를 소비자와 함께하고자 기획했다.

이미 지난 4월 도림천에서 임직원과 전속모델 조현이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을 하면서 본격적인 환경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이달 9일에는 <명륜진사갈비> 전국 매장에서 무라벨 생수 500ml 20개 1박스를 100원에 특가 판매한다. 가정에서도 페트병 생수 이용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만큼 분리 배출도 중요해져 첫 번째 착한에코습관으로 올바른 플라스틱 분리 배출을 위한 무라벨 생수 판매를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생수 구매는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이용고객에 한해 테이블당 1박스가 제공되며, 각 지점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판매하는 생수 수익금 전액과 행사 제품 금액 3%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환경운동을 위해 모두 기부된다.

명륜당은 ‘착한에코습관’을 널리 알리고자 인증샷이벤트도 마련했다. 분리배출하기, 개인컵 사용하기, 줍깅과 플로깅, 친환경제품 사용하기 등 일상에서 시작할 수 있는 모습을 인증샷으로 응모하면 된다. 인증샷이벤트는 참여한 분 중 추첨을 통해 <명륜진사갈비> 3만원 이용권을 100명에게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명륜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와 더불어 명륜당 환경캠페인에 동참하고 이를 홍보하는 블로그 체험단 500인도 모집한다. 블로그 체험단에게는 <명륜진사갈비> 4만원 이용권이 제공되며, 국내 1위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레뷰에서 신청 가능하다.

명륜당 관계자는 “한시적인 이벤트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개개인의 습관을 변화시켜 모든 국민이 환경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두고, 환경을 지키는데 이바지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 꾸준한 환경캠페인을 통해 <명륜진사갈비>가 외식업계의 선두에 서서 친환경 활동에 더욱 노력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