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함께 고워크’ 물품 후원…청소년 자살 예방 캠페인 동참
상태바
<커피베이> ‘함께 고워크’ 물품 후원…청소년 자살 예방 캠페인 동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6.0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청소년 자살 예방 캠페인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캠페인 ‘함께 GO WALK(이하 함께 고워크)’에 동참했다고 최근 밝혔다.

함께 고워크는 대한민국 청소년 10만 명 당 자살률이 6.5명이라는 수치를 적용해 참가자들이 총 6.5km를 걷는 행사다. 한국생명의전화, KBS 한국방송 공동 주최, 문화체육관광부,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후원으로 진행된다.

<커피베이>는 캠페인 취지에 공감하여 자체 브랜드 상품(MD)인 ‘스틱커피’ 포함 총 2총 제품을 각각 2,000개씩 참가자들에게 기념품으로 후원했다.

참고로, 이번에 후원한 스틱커피는 <커피베이> 본연의 커피 맛을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기도록 한 자체 브랜드 제품으로 다크와 마일드 등 2개로 출시됐다.

<커피베이>는 스틱커피 등 총 2종 물품을 한국생명의전화를 통해 전달했으며, <커피베이> 후원품은 참여자들에게 함께 고워크 티셔츠, 배번호, 메달 등과 함께 전달됐다고 한다.

<커피베이>는 이번 후원 외에도 청년 자살을 예방하는 활동에 앞장서고자 경기도자살예방센터와 함께 심리적으로 안정을 주는 컬러를 활용한 ‘마음 텀블러’를 출시하기도 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대한민국 청소년 사망 원인 중 1위가 자살이라는 안타까운 상황에 생명 사랑 가치를 실천하는 캠페인 취지에 공감해 후원을 진행했다”면서 “앞으로도 조금이나마 살기 좋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