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심리 안정 위한 ‘마음 텀블러’ 출시…경기도자살예방센터와 협업
상태바
<커피베이> 심리 안정 위한 ‘마음 텀블러’ 출시…경기도자살예방센터와 협업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5.27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청년 자살을 예방하는 활동에 앞장선다. 최근에는 경기도자살예방센터와 함께 심리적으로 안정을 주는 색을 활용한 ‘마음 텀블러’를 출시했다.

27일 <커피베이>에 따르면 마음 텀블러는 우울감과 스트레스를 완화해주는 색를 입힌 텀블러로, 매트한 질감과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총 3가지로 우울한 마음이 밝아지는 ‘허니레몬 옐로우’, 복잡한 마음이 정돈되는 ‘포레스트 그린’, 마음이 안정되는 ‘코튼캔디 블루’다. 용량은 591ml(20oz)이며, 빨대까지 포함된 구성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보온과 보냉에 강한 ‘마카롱 보틀’은 500ml(16oz) 2종(말차초코, 얼그레이), 350ml(11oz) 2종(순수우유, 핑크팬더)으로 마음 텀블러와 함께 출시했으며,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커피베이>는 이번 MD(자체 브랜드) 제품이 매일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에게 작은 위안이 되어주길 기대하고 있다.

<커피베이>는 이번 마음 텀블러 외에도 지난해 자살 위험 증가 예방을 위해 경기도, 경기도자살예방센터와 함께 ‘청년 자살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기도 했다. 올해는 캠페인의 연장선상으로 마음 텀블러를 출시한 것이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마음 텀블러를 기획할 때 사회적 가치 실현과 환경 보호에 중점을 두면서 소비자 니즈까지 충족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면서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