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바질페스타’ ‘지파이’ 2종 출시…트렌드에 맞춘 식재료 활용
상태바
<푸라닭 치킨> ‘바질페스타’ ‘지파이’ 2종 출시…트렌드에 맞춘 식재료 활용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5.24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라닭 치킨>이 ‘바질페스타’와 ‘지파이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바질페스타는 <푸라닭 치킨>만의 방식으로 조리한 치킨에 바질 잎과 특제 바질페스토 소스를 더해 향긋하면서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로스트 마리네이드 토마토와 부드러운 파마산 치즈를 얹어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며 뼈와 순살 중에 선택할 수 있다.

함께 출시한 지파이는 국내산 통 닭 가슴살을 넓적하게 편 후 <푸라닭 치킨> 전용 기름으로 튀겨 촉촉한 육즙과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치킨 겉면에 라이스볼을 입혀 바삭한 식감을 더욱 극대화했다. 오리지널과 콘소메이징 버전 등 총 2종으로 출시돼 소비자의 취향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푸라닭 치킨>은 “바질페스타는 젊은 층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고 트렌디한 식재료인 바질을 주 재료로, 치킨과의 새로운 조합으로 많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리라 기대되고, 지파이는 <푸라닭 치킨>의 닭가슴살 메뉴 라인인 ‘푸레스트’의 새로운 메뉴인 만큼 특별한 메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