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청춘스타’ 제작 지원…채널A 오디션 프로그램 18일 첫 방송
상태바
<이디야커피> ‘청춘스타’ 제작 지원…채널A 오디션 프로그램 18일 첫 방송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5.1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채널A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스타’ 제작 지원을 한다고 17일 밝혔다.

‘청춘스타’는 18일 채널A에서 첫 방송을 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오디션 프로그램 최초로 심사위원이 없는 포맷으로 진행되는 게 특징이다.

참가자는 보컬, 싱어송라이터, 아이돌 등 총 3개의 파트로 나뉘어 경쟁을 통해 최후의 청춘스타를 가리게 되고, MC 전현무와 윤종신, 이승환, 김이나, 강승윤, 노제 등 8인의 대표 뮤지션이 ‘엔젤뮤지션’으로 오디션 참가자들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이디야커피>는 청춘스타 제작 지원을 기념해 예선전 방송 이후 매 라운드별 승리파를 맞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 멤버스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매 라운드의 방송 전날까지 <이디야커피> 신제품 믹스치노 2종(달고나 믹스치노, 모카칩 믹스치노) 중 1잔 이상을 구매하고 이디야 멤버스를 적립하면 된다.

이번 1차 프로모션은 총 3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라운드별 응모 기간은 1라운드 6월 3일~6월 15일, 2라운드 6월 17일~6월 29일, 3라운드 7월 1일~7월 13일이다. 당첨자는 각 라운드 종료 후 익일 홈페이지와 개별 문자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청춘스타 제작 지원을 기념해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디야커피>의 신제품 믹스치노와 함께 나만의 청춘스타들을 응원하며 승리파를 맞히는 재미 또한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가 지난달 선보인 신메뉴 믹스치노 2종은 자체 로스팅 공장인 드림팩토리에서 만든 커피믹스 ‘스페셜 골드블렌드’를 얼음과 함께 갈아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음료라고 한다. 함께 선보인 믹스라떼 2종(믹스라떼, 버블믹스라떼)은 엑스트라 사이즈로 출시돼 무더운 여름 달콤한 음료를 더욱 넉넉하게 즐기기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