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단체방문 SNS인증 이벤트…31일까지, 300만원 현금지급
상태바
<명륜진사갈비> 단체방문 SNS인증 이벤트…31일까지, 300만원 현금지급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5.0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집합금지 해제를 기념해 단체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륜진사갈비>에서 31일까지 동창회, 동호회, 과모임, 계모임 등 10인 이상 단체 모임을 가진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단, 업로드한 다음 <명륜진사갈비> 홈페이지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 선물받을 정보를 입력해야 한다.

추첨일은 6월 7일로 1명에게는 해외여행 상품권(300만원 현금지급), 3명에게는 소갈비세트(50만원 현금지급), 참여자 전원에게 ‘돼지바 아이스크림’ 모바일 상품권이 주어지는 100% 당첨 이벤트다. 자세한 내용은 <명륜진사갈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제한됐던 단체 모임이 가능해짐에 따라 설렘과 기쁨을 공유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각 매장에서는 긴장의 끈을 놓지 말고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면서 단체 문의에 대한 친절한 응대와 셀프바 보강에 힘을 써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달 24일 <명륜진사갈비> 임직원은 전속모델 배우 조현과 함께 지구의 날을 맞아 ‘플로깅’ 활동을 함께했다.

배우 조현과 임직원은 서울 구로구 도림천 주변을 걸으며, 상류에서 떠내려온 쓰레기와 산책길 주변에 버려진 각종 생활쓰레기 등을 수거했다.

플로깅이란 ‘이삭을 줍는다’는 뜻의 스웨덴어 ‘plocka upp’과 영어 단어 ‘jogging(조깅)’의 합성어로, 조깅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행동을 말한다. 2016년 스웨덴에서 처음 시작돼 북유럽을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됐다.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젊은 층에서 더욱 인기를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