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130만 유튜버 박막례와 콜라보 기념…‘파란커피’ 프로모션
상태바
<이디야커피> 130만 유튜버 박막례와 콜라보 기념…‘파란커피’ 프로모션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4.19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130만 유튜버 ‘박막례’와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앞서 14일 <이디야커피>는 무더운 여름, 얼음을 갈아 넣어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신메뉴를 선보였다. 바로 ‘스페셜 골드블렌드’를 활용한 믹스치노 2종(▲달고나 믹스치노 ▲모카칩 믹스치노)과 믹스라떼 2종(▲믹스라떼▲버블믹스라떼)이다.

이후 18일 유튜버 ‘박막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메뉴를 소개했는데, 영상에서 유튜버 박막례는 스페셜 골드블렌드에 ‘파란커피’라는 애칭을 붙이며 특유의 유쾌한 모습으로 제품을 소개했다.

참고로, 스페셜 골드블렌드는 <이디야커피>의 시그니처 커피믹스로, 자체 로스팅공장인 드림팩토리에서 <이디야커피>의 노하우를 집약해 만들었다. 무지방 우유가 함유된 크리머를 사용해 라떼와 같은 부드러움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온라인 채널과 <이디야커피> 가맹점, 배달앱 등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19일부터 내달 2일까지 총 2주간 스페셜 골드블렌드와 이를 사용해 만든 여름 신메뉴 1종이 포함된 막례세트 모바일 상품권 4종을 25% 할인해 판매한다.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과 배달의민족에서는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스페셜 골드블렌드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스페셜 골드블렌드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다가오는 여름 스페셜 골드블렌드와 <이디야커피> 신메뉴 4종과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