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세스컨설팅, ‘프랜차이즈 산업통계현황 보고회’…22일 개최, 신청자 무료 입장
상태바
맥세스컨설팅, ‘프랜차이즈 산업통계현황 보고회’…22일 개최, 신청자 무료 입장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4.18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컨설팅 전문기업 ㈜맥세스컨설팅이 22일 ‘2022 프랜차이즈 산업통계현황 보고회’를 개최한다.

(사)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과 ㈜창업미디어그룹, 맥세스컨설팅이 주최 주관하고, 농립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보고회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창업에 대해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다.

특히, 맥세스컨설팅은 이번 보고회에서 1만2000개에 육박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데이터 분석 결과를 토대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코로나 전후 프랜차이즈 산업 흐름과 전망, 향후 가맹사업을 위한 주요 이슈, 프랜차이즈 필수지표 등을 알리고, 변화하는 정책에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설명에 나선다.

더불어 빅데이터 바탕으로 선정된 상위 3%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공개하고, 해당 기업들에 대한 시상식도 마련됐다.

보고회는 4개 주제로 나눠 진행되는데 살펴보면 ▲코로나 전후 프랜차이즈 산업의 변화 ▲업종별/지역별/기업규모별 데이터 ▲빅데이터로 평가한 상위 3%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 ▲외식프랜차이즈·판로개척의 날 시상 등이다.

맥세스컨설팅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자에 한해 입장 가능하며, 비용은 무료다. 단, 신청 후 취소할 시 20일까지 맥세스컨설팅으로 연락해 알려야 한다.

22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티마크 그랜드호텔 명동 3층 그랜드홀에서 이뤄지는 이번 보고회에 대한 문의사항은 맥세스 교육컨설팅팀(02-549-2324)로 연락하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