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전용 앱 출시, 고객 접점 강화…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상태바
<스쿨푸드> 전용 앱 출시, 고객 접점 강화…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4.11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자사 주문 전용 앱을 출시하고,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 <스쿨푸드>에 따르면 이번 앱 출시는 코로나19로 급증한 배달 수요에 맞춰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자 마련했다. 더불어 배달 플랫폼에 지급했던 수수료 부담을 줄일 수 있어 가맹점주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존 여러 배달 플랫폼에서 가능했던 주문을 <스쿨푸드> 전용 앱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 특히, 앱 화면 구성에 신경썼다는 후문이다.

<스쿨푸드> 앱 메인 화면을 통해 고객은 본인과 가장 가까운 매장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의 인기메뉴 순위도를 통해 메뉴 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참고로, <스쿨푸드>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스쿨푸드>는 이번 자사 앱 출시를 기념해 신규 회원가입 선착순 2,022명에게 2천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앞으로도 자사 앱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 여러 배달 플랫폼에 분산됐던 고객 구매 데이터를 확보해 소비 트렌드를 파악하고 이를 메뉴 개발에도 활용할 예정이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자사 앱은 소비자의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면서 “앞으로도 자사 앱을 통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