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파스타> 봄맞이 ‘크림 파스타 2종’…“입안 가득 퍼지는 깊은 향미”
상태바
<롤링파스타> 봄맞이 ‘크림 파스타 2종’…“입안 가득 퍼지는 깊은 향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4.04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타 프랜차이즈 <롤링파스타>가 MZ 세대를 겨냥한 ‘크림 파스타 2종’을 봄맞이 신메뉴로 최근 출시했다.

신메뉴 2종은 ▲트러플 크림 파스타 ▲바질페스토 크림 파스타로 <롤링파스타>는 매장에 방문한 고객에게 선호하는 식재료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 MZ세대에게 많은 선택을 받은 ‘트러플오일’과 ‘바질페스토’를 신메뉴로 기획했다.

<롤링파스타>에 따르면 부드러운 크림베이스에 특유의 향이 일품인 두 식재료가 만나 봄철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메뉴가 됐다.

먼저 트러플 크림 파스타는 깊은 풍미의 트러플 오일과 고소한 크림소스가 환상적인 맛의 조화를 자랑한다. 특제 간장소스에 볶은 새송이버섯으로 특유의 감칠맛을 더했다. 여기에 양파와 쫄깃한 버섯을 듬뿍 넣어 다채로운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바질페스토 크림 파스타는 탱글한 새우가 푸짐하게 들어간 크림파스타에 신선한 바질페스토와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을 얹었다. 향미를 극대화한 메뉴로 향긋한 바질페스토와 부드러운 크림소스가 서로 질리지 않는 깔끔한 맛을 선사한다. 신메뉴 2종으 전국 <롤링파스타> 매장과 배달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MZ세대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식재료인 트러플오일과 바질페스토를 <롤링파스타>만의 노하우로 트렌디하게 선보였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요청에 귀 기울여 오랜 시간 사랑받을 수 있는 신메뉴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