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베이커리 판매 매장 늘려…신제품 5종, 라인업 강화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베이커리 판매 매장 늘려…신제품 5종, 라인업 강화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3.23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가 베이커리 신제품 5종을 출시하고 베이커리 판매 매장을 더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1인 가구 증가와 식생활 변화로 빵 소비량이 증가하는 가운데, 베이커리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눈높이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지난해부터 베이커리 라인업을 강화하고 판매 매장을 전국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베이커리 5종은 ‘누구나 좋아할 맛’으로 쟌슨빌 소시지, 이즈니 버터, 프랑스산 발효빵 등 고품질 원재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블루베리 아몬드 크루아상’은 고소한 아몬드 토핑을 얹은 크루아상 속을 상큼한 블루베리 필링으로 채운 제품이다. ‘코코넛 카야 크루아상’은 달콤한 카야 잼에 코코넛 칩을 듬뿍 올려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쟌슨빌 소시지 페이스트리’는 육즙 가득한 쟌슨빌 소시지가 들어가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다.

‘무화과 브레드&이즈니 버터’는 건강빠으로 무화과를 넣은 발효빵에 이즈니버터가 함께 제공돼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올리브 치즈 브레드’는 올리브와 치즈가 콕콕 박힌 담백한 식사 대용빵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높아진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고품질 원재료를 활용해 누구나 즐길 맛있는 베이커리 제품을 준비했다”며 “가까운 매장에서 신제품 메뉴를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