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리뉴얼 멤버십 호평”…현대차 ‘캐스퍼’ 쏜다
상태바
<커피베이> “리뉴얼 멤버십 호평”…현대차 ‘캐스퍼’ 쏜다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3.1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최근 진행한 리뉴얼 멤버십이 고객에게 호평받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더불어 멤버십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진행한 이벤트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한다.

<커피베이>에 따르면 ‘캐스퍼를 잡아라!’는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경형 SUV 차량인 현대자동차의 캐스퍼 가솔린 1.0(스마트 트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4월 30일까지 멤버십 골드 등급 이상 승급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골드 등급은 베이 1개 적립하면 적용되는 실버 등급 진입 후 베이 40개 추가 적립 시 승급된다.

<커피베이> 멤버십 앱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00%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한다. 카야토스트, 아메리카노, 사이즈업이 포함된 ‘웰컴 쿠폰팩 이벤트’로, 이달 31일까지 실시한다. 회원가입 후 쿠폰을 등록하면 즉시 사용 가능하다.

<커피베이>는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2월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했다. 선불카드 선물하기, 쿠폰 사용, 베이(스탬프) 적립 기능 등을 갖춰 소비자에게 쓸수록 커지는 혜택을 제공한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편의성은 물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멤버십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