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자체 브랜드 제품 ‘홈카페족’ 취향저격
상태바
<커피베이> 자체 브랜드 제품 ‘홈카페족’ 취향저격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3.1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베이>가 집에서 카페처럼 즐기는 ‘홈카페’ 트렌드로 <커피베이> 스틱커피, 콜드브루, 스낵의정석 등 자체 브랜드 제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커피베이>에 따르면 스낵의정석은 ▲고구마 스틱 ▲초코 프레즐 ▲브라우니 러스크 ▲카스테라 러스크 ▲베이글 칩 등 총 5종으로 입맛대로 골라 먹을 수 있어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우선, 고구마 스틱은 스낵의정석 시리즈 중 가장 높은 판매고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초코 프레즐은 단짠단짠의 정석으로 인기가 높다고 한다. 브라우니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브라우니 러스크, 버터 풍미가 가득한 카스테라 러스크, 담백한 맛의 베이글 칩도 간편히 즐기면서 커피와 잘 어우러져 고객들이 꾸준히 찾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틱커피는 <커피베이> 본연의 커피 맛을 조화롭게 살린 게 특징으로 마일드와 다크 2종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콜드브루는 기호에 맞춰 물이나 우유 등에 바로 부어 마실 수 있어 홈카페 제품으로 제격이다. 깔끔한 신맛의 에티오피아 예가체프와 향이 풍부하면서 쓴맛과 신맛이 조화를 이루는 케냐AA 콜드브루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영롱한 빛깔의 오로라 글라스와 블랙, 레드, 베이지, 카키, 핑크 5종의 블록 머그컵, 리유저블 텀블러 MD(자체 브랜드 제품)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홈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코로나19로 확장된 집의 역할이 다시 전처럼 축소되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한 가운데 홈카페 트렌드 역시 지속되리라 예상된다”면서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그에 따른 고객의 니즈에 맞게 제품을 확장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