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피자 3종 · 사이드 메뉴 3종 출시…시그니처 소스 활용
상태바
<푸라닭 치킨> 피자 3종 · 사이드 메뉴 3종 출시…시그니처 소스 활용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3.1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라닭 치킨>이 P-피자 3종과 콘소메 사이드 3종을 출시했다.

P-피자는 <푸라닭 치킨>의 P와 피자의 합성어로 <푸라닭 치킨> 대표 메뉴인 고추마요 치킨, 블랙알리오 치킨, 파불로 치킨의 소스와 토핑을 활용해 만든 피자다. 종류는 ▲콘마요 ▲파불고기 ▲쉬림프베이컨 등 총 3종으로 원형이 아닌 사각 형태다.

P-피자 콘마요는 <푸라닭 치킨>의 고추마요 소스에 쫄깃한 옥수수와 할라피뇨 토핑을 더해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P-피자 쉬림프베이컨은 블랙알리오 소스에 새우, 베이컨 토핑을 가득 얹어 만들었으며, P-피자 파불고기는 아삭하고 향긋한 파와 진하고 고소한 불고기 맛이 더해진 피자다.

이와 함께 출시한 콘소메 사이드 3종은 ▲콘소메 치즈볼 ▲콘소메 치즈스틱 ▲콘소메 레귤러컷으로, 단맛과 짠맛의 조합이 특징이다. <푸라닭 치킨>의 ‘콘소메이징’ 치킨 시즈닝과 사이드 메뉴를 조합해 탄생했다고 한다. 특히, 콘소메 치즈볼은 기존 블랙치즈볼의 바삭 쫀득한 식감에 단짠 맛이 더해진 새로운 치즈볼이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콘소메 사이드 3종은 푸라닭 치킨을 다양하게 즐기는 고객들의 리뷰를 바탕으로 콘소메이징 시즈닝과 가장 잘 어우리는 사이드 메뉴를 엄선해 출시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