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가맹점 순회 방문…현장 소통 강화 및 위생점검
상태바
<자담치킨> 가맹점 순회 방문…현장 소통 강화 및 위생점검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3.04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담치킨>이 2022년을 맞아 서울 지역 주요 가맹점을 방문했다고 4일 밝혔다. 방문에는 본사 주요 임직원과 가맹점 운영 총책임자가 참여했으며, 2월 한 달간 이뤄졌다.

<자담치킨>에 따르면 본사와 가맹점의 소통은 담당 슈퍼바이저에 의해 이뤄지는 게 보편적이다. 하지만 2022년을 맞아 총괄책임자인 운영본부장 등의 임직원이 매장을 방문해 점주와 직접 대화하는 시간을 마련한 것이다. 더불어 매장 순회를 하면서 위생 부분과 조리 매뉴얼을 점검하는 시간도 가졌다.

점주들은 매장 운영 관련 개선점이나 배달앱 사용 관련한 불편함, SNS 프로모션 제안, 신제품 판매 건의 등 다양한 안건들을 제시했다. 본사는 바로 해결할 수 있는 안건은 현장에서 즉각 조치를 취했으며, 다른 건의사항은 내부 논의를 거쳐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

<자담치킨>은 이번 매장 순회를 통해 현장 목소리를 듣고 개선점을 찾아 최상의 치킨을 만든다는 계획이다. 3월에는 경기도 주요 매장을 방문하고, 향후 수도권을 너머 전국 순회를 목표로 하고 있다.

<자담치킨> 관계자는 “점주들이 현장 경험을 통해 들려주는 의견은 자담치킨에게 소중한 자산”이라며 “이번 특별순회를 비롯해 가맹점과의 소통을 더욱 늘려 고객과 가맹점이 함께 행복한 치킨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