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앤아이, 매달 1,800만원 상금을 잡아라!
상태바
펀앤아이, 매달 1,800만원 상금을 잡아라!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2.28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펀비어킹> 가맹본부 ㈜펀앤아이가 자체 유튜브 채널 ‘올포원 펀TV에서 먹방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펀앤아이에서 진행하는 이번 먹방챌린지 이벤트는 펀앤아이 유튜브 채널 ‘올포원 펀TV’ 오픈 기념으로 기획돼 펀앤아이 브랜드 메뉴 먹방 영상을 올리면 참가 가능하다. 매월 조회수 기준으로 1등 1,000만원, 2등 5,00만원, 3등 3,00만원을 수여한다. 연간 누적 조회수 순서대로 1억 8,000만원을 추가로 시상해 한 해 약 4억원 가량 상금을 시사할 예정이다.

참가 영상은 <펀비어킹>, <돼지대첩>, <족슐랭>, <빨강다람쥐> 및 향후 펀앤아이에서 만들어지는 모든 펀앤아이 브랜드의 메뉴를 활용한 영상이면 된다.

내부 심사를 거쳐 채택된 출품작은 올포원 펀TV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다. 채택된 영상은 매일 오후 6시 올포원 펀TV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되며 해당 월의 총 일자 수 기준으로 총 조회수 책정 기간을 설정해 월별 업로드된 영상의 누적 조회수가 높은 순서대로 등수를 매겨 시상한다. 채널에 업로드는 됐으나 순위권에 들지 못한 출품작의 경우에도 시상금 10만원이 지급된다. 수상 결과는 매월 첫 번째 평일 수상자에게 개별 연락이 가는 방식이며 월간 시상식은 매달 5일 오후 8시 펀앤아이 본사에서 진행된다.

참가 영상은 100% 조회수를 기준으로 심사되며 해당 월의 총 일자 수 기준으로 업로드 영상 개수를 책정한다. 대식, 소식, 퓨전, 특이한 방법 등 방법에 관계없이 오로지 조회수로만 판단하기 때문에 자유롭게 기획하여 참가하면 된다. 단, 선정적이거나 심히 엽기적인 영상으로 판단될 경우 시상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참가 방법은 올포원 펀TV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펀앤아이 김철윤 대표는 “올포원 펀TV는 2022년 천앤아이의 비전을 더욱 키워 성공적인 다 브랜드 정착 및 협력사, 가맹점과의 상생을 기대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며 “2020년부터 시작된 코로나19의 고통을 이겨내고 2022년 다시 한번 힘차게 도약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