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브랜드 <돼지명가> 본격 가맹사업…자체 개발 ‘오뚜기 불판’ 매출 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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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겹살 브랜드 <돼지명가> 본격 가맹사업…자체 개발 ‘오뚜기 불판’ 매출 견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2.24 2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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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 가맹비 면제 혜택 지원
돼지명가에서 자체 개발한 특허 '오뚜기 불판' [제공=돼지명가 홈페이지]
돼지명가에서 자체 개발한 특허 '오뚜기 불판' [제공=돼지명가 홈페이지]

삼겹살 브랜드 <돼지명가>가 가맹사업에 본격 나선다.

23일 <돼지명가> 가맹본부 빌리어네어스토어즈에 따르면 올해 가맹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우선, 전문 컨설턴트와의 맞춤 상담을 통해 창업 자금에 맞는 입지를 선정하고, 조리교육 등 체계적인 교육과정 시스템을 거쳐 창업을 도울 예정이다.

본사의 운영 노하우 전수는 물론 가맹비 면제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탄탄한 물류망에 특색 있는 인테리어, 꾸준한 레시피 개발로 가맹점의 매출을 견인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돼지명가>에서 개발한 ‘오뚜기 불판’은 다양한 김치를 버터나 기름에 고기와 따로 구워 먹을 수 있어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켜 준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부드러운 고기에 파김치, 갓김치, 고냉지 김치 등 전국 팔도의 특색 있는 김치와 싸먹는 콘셉트로 차별화를 두고 있다.

무엇보다 김치 원팩화, 고기손질의 최소화, 각종 소스 제공 등 간단한 조리과정을 구축해 초보창업자도 쉽게 레시피를 배울 수 있으며, 동원홈푸드 및 기타 대형 식자재 업체와 협약해 고품질의 신선한 식자재를 안정적으로 공급받고 있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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