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파우등생교실> 3월까지 창업하면 70만 원 할인
상태바
<셀파우등생교실> 3월까지 창업하면 70만 원 할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2.23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오전 10시 30분 유튜브 사업설명회

<셀파우등생교실>이 창업자에게 70만 원의 가맹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2월에서 3월까지로 연장한다.

<셀파우등생교실>은 천재교육 관계사인 해법에듀 브랜드로 이번 이벤트 연장과 더불어 <셀파우등생교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듣길 원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24일 오전 10시 30분 유튜브 해법에듀 공식 채널에서 온라인 라이브 사업설명회도 갖는다.

<셀파우등생교실>은 누구나 창업 가능하며, 창업 후 신입교육, 향상교육, 보수교육 등 운영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다. 사업설명회 일정 및 가맹 관련 사항은 <셀파우등생교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로 연락하면 알 수 있다.

<셀파우등생교실>에 따르면 <셀파우등생교실>은 해법에듀의 초등 전과목 교육 프랜차이즈로, 공부방 운영 사업자에게 높은 수준의 콘텐츠와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도록 돕고 있다.

수업은 코로나19에 맞춰 주로 온라인으로 이뤄지며 아이와 교사가 함께 학습 내용과 목표를 확인하면서 공부하도록 하는 자기주도형 수업이 특징이다.

이철연 해법에듀 전과목 사업부문장은 “교육사업 창업 비용을 고민하는 예비 원장님들을 위해 마련했다”며 “이번 혜택을 통해 예비 원장님들이 비용에 대한 고민은 덜고, 콘텐츠와 시스템을 통해 공부방 운영에 있어 더 높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