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상태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 조수연 기자
  • 승인 2022.03.0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특집Ⅰ‘하이브리드’로 코시국 극복해볼까망 : <메일빈24>

자체 개발한 무인 커피 머신으로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메일빈24>는 점주에게 추가 수익과 운영의 편리성을 제공하고 있다. 무인 커피 머신을 통한 숍인숍 창업은 물론 공공장소 및 관공서 등에도 무인 커피 머신 설치가 가능한 <메일빈24>는 지속적으로 제품과 시스템을 강화하고 있다. 

메일빈24  ⓒ 사진 업체 제공
메일빈24 ⓒ 사진 업체 제공

 

커피 머신의 확대
<메일빈24>는 ‘매일매일 만나는 메일빈’이라는 슬로건 아래 편리함과 가성비가 좋은 무인카페 콘셉트로 운영되고 있다. 간편한 이용과 관리 방법으로 고객과 점주 모두 만족하는 제품을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특별한 티타임을 가지며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고, 쉽게 접할 수 있다’는 브랜드 철학을 가진 <메일빈24>는 일반 무인카페뿐 아니라 빨래방, 아이스크림 할인점, 셀프 사진관 등의 숍인숍 창업이 가능하다. 헬스장, 골프장 등의 스포츠 센터와 공공장소 및 관공서(아파트, 군부대, 학교, 학원, 경찰서, 박물관 등)에도 다채널로 커피 머신 설치가 확대되고 있다. 추가 수익을 창출하고픈 점주는 물론, 방문한 장소에 설치된 커피 머신을 이용한 후 맛과 간편함에 매료돼 창업까지 이어지는 경우도 많다. 

메일빈24  ⓒ 사진 업체 제공
메일빈24 ⓒ 사진 업체 제공

 

창업과 운영 지원
<메일빈24>의 무인 운영 시스템은 PC, 스마트폰 등의 디바이스로 커피 머신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어 음료 투출, 카드 환불, 자동 세척, 재고 부족 시 알림, 소진 시 자동 품절 기능 등의 무인 매장을 실현하는 솔루션을 갖추고 있다.

<메일빈24>는 결제 금액에 따른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여 마일리지 기능을 활용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이에 무인 매장이어도 고객과 소통하며 단골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점주들을 위해 할부, 렌털, 대여, 무상 설치, 0원 렌털 등의 다양한 구매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있어 점주들은 창업 초기의 가격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홍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인건비가 발생하지 않고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한 업종이기에 부업으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점주들도 많다. 

메일빈24  ⓒ 사진 업체 제공
메일빈24 ⓒ 사진 업체 제공

 

발전하는 시스템
<메일빈24>는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감리비, 홍보비, 인테리어 마진을 면제해 주는 ‘6無 정책’으로 창업 비용 부담이 없고, 점주에게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한다. 인테리어의 제약이 없어 점주가 원하는 콘셉트의 분위기로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으며 인테리어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으며 2022년에는 더 맛있고 다양한 메뉴를 위해 신메뉴를 출시할 계획이다.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뿐만 아니라 무인카페를 위한 완벽한 커피 머신 신형을 제조하기 위해 신제품 개발을 계획하고 있다. 앞으로 <메일빈24>만의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들과 굿즈 아이템들이 기대된다. 

메일빈24  ⓒ 사진 업체 제공
메일빈24 ⓒ 사진 업체 제공

 


Tip 01. 하이브리드 경쟁력
1. 무인카페 원격 운영
2. 숍인숍 창업 가능
3. 다채널로 커피 머신 확산

 

Tip 02. 브랜드의 매력
원격 제어 기능을 갖춰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운영 및 관리가 가능한 무인카페 시스템을 자랑하는 <메일빈24>는 마일리지 기능과 신메뉴 출시로 단골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감리비, 홍보비, 인테리어 마진을 면제하면서 창업의 부담을 줄이는 <메일빈24>는 앞으로도 무인 시스템을 강화하고 머신, 메뉴, 굿즈 개발을 이어가고자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