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장시간 저온숙성 ‘콜드브루 원액 2종’…디카페인 · 오리지널
상태바
<빽다방> 장시간 저온숙성 ‘콜드브루 원액 2종’…디카페인 · 오리지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1.21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콜드브루 원액 2종’을 출시했다.

21일 <빽다방>이 소개한 출시 제품 2종은 ▲디카페인 콜드브루 원액 ▲오리지널 콜드브루 원액 등으로 고농도의 콜드브루 커피 원액을 담아 소량으로도 풍부한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디카페인 콜드브루 원액은 90% 이상 카페인을 제거해 카페인 부담은 줄이면서도 커피 원두 본연의 풍미는 고스란히 살렸다. 오리지널 콜드브루 원액은 깔끔한 콜드브루 특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2종 모두 장소에 관계없이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게 300ml 소용량 보틀 제품으로 출시해 활용도를 높였으며, 물이나 우유에 적당량 희석해 취향대로 즐길 수도 있다.

<빽다방> 이번 2종 제품 외에도 매년 시즌 한정으로 선보여왔던 ‘콜드브루 시리즈 8종’도 상시 메뉴로 재출시한다. 원래는 시즌 메뉴였지만 콜드브루 메뉴 재출시에 대한 고객 요청이 많아 시즌백 제품으로 선보이게 된 것이다.

추가금액 없이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만나볼 수 있다.

종류는 8종으로 숙성과정에서 탄생한 산뜻한 산미가 일품인 ‘콜드브루’, 우유의 고소한 풍미가 더해진 ‘콜드브루 라떼’, 연유와 흑당의 달콤함이 각각 더해져 향긋한 조화를 이룬 ‘콜드브루 연유라떼’, ‘콜드브루 흑당라떼’ 등 다양한다.

<빽다방> 관계자는 “커피를 자주 마시는 고객도 카페인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콜드브루 음료를 즐기도록 디카페인을 포함한 콜드브루 원액 2종과 콜드브루 시리즈 8종을 동시에 선보였다”면서 “장시간 저온숙성하여 원두 본연의 진한 풍미를 담아낸 <빽다방>만의 콜드브루 음료를 매장은 물론 집, 회사에서도 간편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