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착한프랜차이즈’ 2년 연속 선정…호랑이해 맞아 1월 한 달간 이벤트
상태바
<커브스> ‘착한프랜차이즈’ 2년 연속 선정…호랑이해 맞아 1월 한 달간 이벤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1.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가 2년 연속 ‘착한프랜차이즈’로 선정됐다.

지난달 30일 <커브스>에 따르면 이번 착한프랜차이즈 선정은 ’20년에 이어 ’21년까지 2년 연속으로 이룬 쾌거다.

<커브스>가 2년 연속받은 착한프랜차이즈 제도는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공정거래조정원이 코로나19로 어려운 가맹점과 상생하려는 프랜차이즈 본사를 인증해주는 제도다.

<커브스>는 가맹점 프로모션 비용 지원, 가맹점과 원활한 소통을 위한 별도 조직 마련 등 다각도로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착한프랜차이즈로 지난해도 선정됐다.

김재영 <커브스> 대표이사는 “강도 높은 거리두기로 운영이 어려웠던 올 한 해에도 변함없이 <커브스>를 사랑해 주는 전국 회원과 가맹점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주는 점주, 직원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내년에도 가맹점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지원 정책으로 2022년 새롭게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2년 새해를 맞아 ‘호랑이의 해 커브스 스타트’ 이벤트를 1월 한 달간 실시한다.

총 130명에게 <커브스> 프로틴 14포(1박스)와 쉐이커 1EA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프로틴 맛은 바나나맛, 커피맛, 코코아맛, 베리맛 등 총 4가지 중 랜덤으로 주어진다.

당첨자 130명 중 100명은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무료체험을 신청하고, 신규가입한 회원 중 추첨으로 선정한다. 참고로, <커브스>는 ‘30분 순환운동’이라는 운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직접 체험하고 가입을 결정하도록 무료체험 서비스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

나머지 30명은 커브스 커뮤니티 ‘새마음 새각오’ 게시판에 게시물을 작성한 회원 중에 선정한다. 게시물을 작성할 때는 클럽명(지점), 회원명은 필수 작성해야 한다.

당첨 발표는 2월 4일로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뮤니티는 <커브스> 홈페이지에 연동돼 있으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해도 되고, 네이버 카페에서 ‘커브스 커뮤니티’로 검색해도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