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베이커리 판매량 ‘껑충’…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보
상태바
<커피베이> 베이커리 판매량 ‘껑충’…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보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2.3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페베이>가 음료와 베이커리의 조화로운 메뉴 구성으로 판매 효율을 극대화하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커피베이>는 커피와 함께 즐길 베이커리 메뉴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상품군을 강화하고, 포장·배달까지 매출 구조를 다각화해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확보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에 11월 마지막 주 베이커리 판매량은 전월 동일 기간 대비 ‘잠봉뵈르’ 95%, ‘맥&치즈 바게트’ 77%, ‘맥&치즈번’ 96% 상승했다.

크게 매출이 오르고 있는 ‘잠봉뵈르’는 짭조름한 잠봉햄과 고소한 버터를 넣은 메뉴다. ‘맥&치즈 바게트’는 고급캔 햄 중에서도 돼지고기 함량이 가장 높아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스팸’과 맥&치즈,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가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맥&치즈 번’은 맥&치즈에 스리라차 마요를 올린 번으로 대중적이면서도 고객 니즈가 높은 메뉴다. 이 외에도 마늘 버터와 모짜렐라가 조화로운 ‘갈릭&치즈 브레드’, 달콤하고 고소한 마늘 버터가 듬뿍 올라간 ‘마늘 바게트’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 구성으로 빈틈없는 매출 구조를 실현하면서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공고히 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베이커리 수요는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측되며, 앞으로도 높아진 소비자 눈높이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메뉴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