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전국 직영점서 책 무제한 듣기…‘윌라’와 서비스 제공 결정
상태바
<이디야커피> 전국 직영점서 책 무제한 듣기…‘윌라’와 서비스 제공 결정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2.2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 전국 직영점에서 23일부터 ‘윌라 오디오북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윌라는 전문 성우의 낭독으로 실감 나고 몰입감 넘치는 독서 경험을 제공하는 오디오북 서비스다. 오디오북은 물론 유명 매거진과의 강의 클래스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귀로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고객이 매장에서 단순히 커피만 마시는 게 아닌 즐거운 문화공간으로 활용하도록 윌라 오디오북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23일부터 고객은 <이디야커피> 직영점 내 윌라 오디오북존에서 무선 네트워크 인터넷(Wi-Fi)를 연결하면 별도의 윌라 멤버십 가입 없이 윌라의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윌라 오디오북존 이용 방법은 각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고로, <이디야커피> 직영점은 ▲IBK고객센터점 ▲한국수출입은행점 ▲부산송도해상케이블카점 ▲EBS1호점 ▲EBS2호점 ▲경희대캠퍼스점 ▲광주상무중앙점 ▲학동역점 ▲선릉역점 ▲국립중앙도서관본관점 ▲국립중앙도서관디지털관점 ▲IBK본점 ▲부산달맞이점 등 총 13곳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서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직영점에서 시범적으로 윌라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매장에서 맛있는 음료, 베이커리와 함께 휴식을 취하면서 독서도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