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로봇카페 <비트> 신메뉴 3종…전 매장 성탄 장식, 본사 전액부담
상태바
무인 로봇카페 <비트> 신메뉴 3종…전 매장 성탄 장식, 본사 전액부담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2.01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인 로봇카페 <비트>가 연말을 맞아 신메뉴 3종을 출시하고 성탄 느낌이 물씬나게 전국 매장을 단장을 했다고 1일 전했다.

우선, 이번에 선보인 음료 3종은 ▲스위트 홀리데이 ▲바나라떼 ▲바나나우유 등으로 따뜻하게나 차갑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비트>에 따르면 스위트 홀리데이는 은은한 향의 캐모마일과 리치 과즙, 상큼한 레드커런트의 산미가 어우러져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힐링 음료다. 성탄 분위기의 따뜻한 색감도 인상적이라고 한다.

특히, 심신안정에 좋은 캐모마일의 고유 맛과 향은 극대화하고, 저온추출공법으로 추출해 유효성분은 최대한 유지시켰다. 여기에 리치 착즙액과 레드커런트 퓨레를 더해 다채로운 과일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판매 메뉴로 오는 1월 30일까지 판매한다.

바나라떼는 진한 에스프레소와 달콤한 바나나가 조화로운 움료이며, 바나나우유는 커피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를 위해 에스프레소를 빼고 신선한 우유에 바나나를 더해 완성했다.

바나나의 맛과 향을 그대로 전달하고자 두 음료 고품질로 숙성된 캐번디쉬 바나나만을 사용한다. 칼륨과 철분이 풍부해 혈압조절과 빈혈 예방에 좋은 바나나가 함유된 두 음료는 연말 시즌 이후에도 판매한다.

<비트>는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전 매장에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내부를 꾸몄다. 밝고 따뜻한 파티 분위기를 내는 장식을 사용했으며, 무엇보다 전국 모든 <비트> 매장의 데코레이션 비용 전액을 본사가 지원해 가맹점주들에게 긍정적 반응을 얻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일부터 소비자 이벤트도 실시한다. <비트>에 방문해 크리스마스 장식을 사진 찍어 <비트>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방문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는 선착순 500명은 스위트 홀리데이 무료 쿠폰 2매를 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