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25일 ‘본사 사업설명회’ 개최…홀·배달 매출 모두 잡는 노하우 방출
상태바
<커피베이> 25일 ‘본사 사업설명회’ 개최…홀·배달 매출 모두 잡는 노하우 방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1.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25일(목) 오후 2시, 서울 금천구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커피베이>는 사업설명회에서 예비 창업자들에게 아낌 없이 창업 성공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창업 시장에 대한 분석, 성공 창업 전략 등 전반적인 창업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특히, 홀과 배달 매출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노하우를 중점적으로 다룬다. 설명회 후에는 담당자와 가맹점 개설 절차, 창업 비용 등의 내용을 안내하는 1대1 맞춤형 상담 시간도 마련했다.

사업설명회는 코로나19 확산과 감염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신청은 <커피베이>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1644-1157)를 통해 가능하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본사 사업설명회는 가맹본부를 직접 방문해 교육시설, 본사 분위기 등을 보고 결정할 수 있다는 점에서 예비 창업자분들의 호응도가 높다”면서 “금번 설명회에 참석하시는 예비 창업자 분들께 심도 있는 카운슬링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매장의 매출을 끌어 올리고 있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SBS ‘펜트하우스’ 등 인기 TV 프로그램 제작지원은 물론 ‘배달의민족 할인 쿠폰 프로모션’, ‘배민쇼핑라이브’ 등을 진행했다. 무엇보다 마케팅 비용 100%를 본사가 부담해 가맹점주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