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하우는 쌓고 트렌드는 잡고
상태바
노하우는 쌓고 트렌드는 잡고
  • 조수연 기자
  • 승인 2021.11.14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센스리그PC방>

<아이센스리그PC방>은 탄탄한 시스템과 전문성으로 23년의 내공을 쌓아왔다. 트렌디한 공간과 편안한 환경, 품질 좋은 먹거리를 준비해 고객을 맞이하는 <아이센스리그PC방>은 창업 지원 시스템과 체계적인 관리로 가맹점의 성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   ⓒ  사진 업체 제공
아이센스리그PC방 ⓒ 사진 업체 제공

 

론칭배경·콘셉트
광주에서 시작해 점차 가맹점이 늘어나면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가맹점 관리를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되고자 서울로 진출한 <아이센스리그PC방>은 23년 동안 노하우를 쌓아왔다. 현재 전국적으로 직영점 8개와 가맹점 174개를 운영 중이다.

“PC방은 장시간 이용해도 편안한 시설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문정민 대표는 <아이센스리그PC방>은 트렌드를 반영해 매년 신규 인테리어 테마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고 소개한다. 현재는 밝은 색감의 2021년 테마인 ‘선샤인’ 콘셉트와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친환경적 휴식공간을 제공하는 2020년 테마 ‘시크릿 가든’이 주력 콘셉트다.

“신규 가맹점 확보를 위한 노력과 함께 새로운 프로모션을 기존 가맹점에도 쉽게 적용할 수 있을지 고민합니다. 저희를 믿고 선택해 주신 점주님들을 향한 의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센스리그PC방   ⓒ  사진 업체 제공
아이센스리그PC방 ⓒ 사진 업체 제공

 

브랜드 경쟁력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보다 편안하고 쾌적하게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의 변화를 지속적으로 시도해왔다. 타깃을 한정 짓지 않고 전 연령층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실현했으며, 자체 PC 용품 브랜드 ‘ISENS BLUE OCEAN’은 인체공학적이면서도 위생적 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하고, 특허출원으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ISENS BLUE OCEAN 브랜드의 책상, 의자, 모니터, 거치대 등은 고객에게 편안하고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데 불편함이 없는 환경을 제공해 호응을 얻고 있다. 자체 먹거리 브랜드 ‘쉐프&클릭’은 맛있고 다양한 메뉴 군을 자랑한다.

본사의 R&D팀에서 지속적으로 메뉴를 개발하고 높은 품질의 음식을 원팩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면서 점주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상권전략을 수립하고 전문적인 분석 결과를 토대로 매장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   ⓒ  사진 업체 제공
아이센스리그PC방 ⓒ 사진 업체 제공

 

운영지원·시스템
예비 점주에게 1~3차에 걸쳐 운영 전반과 서비스, 사업 노하우 등에 대해 체계적으로 교육한다. 매장 오픈 시 3박 4일 동안 담당 슈퍼바이저를 파견해 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에 대처할 수 있도록 전문적으로 교육한다. 오픈 전 사전 이벤트를 통해 오픈과 동시에 신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LSM을 지원하며, 각종 신규 게임 출시 등에 발맞춰 전국 단위의 고객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가맹영업을 위해 예비창업자를 지원하는 ‘코로나19 상생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현재는 제1금융권 네 곳과 MOU를 통한 창업 대출, 일정 매출을 달성하지 못할 경우 새로운 상권에 매장을 오픈해 주는 ‘재창업보험’을 지원한다. “앞으로도 <아이센스리그PC방>은 점주님들과 상생하며 발전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시행해 나갈 것입니다.”

아이센스리그PC방   ⓒ  사진 업체 제공
아이센스리그PC방 ⓒ 사진 업체 제공

 

계획·비전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점포개발 전문가, PC방 설계 기준서와 국가 공인 연구소를 보유한 인테리어 연구개발부서, R&D 연구소 및 게임환경 연구소를 갖추고 전문성과 시스템을 확보해 왔다. 스마트 책상, 시스템 의자, 기계식 키보드 등 신제품을 출시해 가맹점의 매출 향상에 기여하고, 점주의 수익성과 편의성을 확보한 먹거리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트렌디한 테마 인테리어를 지속 개발하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아이센스리그PC방>. “앞으로는 마켓 리더로 소프트웨어적 강점을 키워가고자 준비 중입니다. 브랜딩에 초점을 맞춰 ‘PC방’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로 자리 잡는 것이 목표입니다.” ‘널리 세상을 이롭게 한다’라는 기업 미션을 바탕으로 가맹점주에게는 성공을, 소비자에게는 즐거움을 주며 직원과 협력업체 모두를 만족시키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

 

아이센스리그PC방  문정민 대표 ⓒ  사진 업체 제공
아이센스리그PC방 문정민 대표 ⓒ 사진 업체 제공

 

Check Point
다양한 창업 지원과 프로모션, 편안한 공간과 신제품 및 먹거리 연구

 

가맹정보 : 개별문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