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허니허니 세트’ 3천원 할인…8∼12일까지 배달의민족 주문 시
상태바
<이디야커피> ‘허니허니 세트’ 3천원 할인…8∼12일까지 배달의민족 주문 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1.0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8일부터 12일까지 총 5일간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앱에서 ‘허니허니 세트’를 주문하면 3천원을 자동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으로, 허니허니 세트는 ▲음료 2잔(아메리카노 또는 카페라떼) ▲허니 카라멜 브레드 ▲꿀호떡 2개 등으로 구성됐다.

달달하고 촉촉한 ‘허니 카라멜 브레드’는 <이디야커피>의 스테디셀러이며, 이와 함께 지난 겨울 큰 인기를 끌어 올해 재출시한 ‘꿀호떡’은 쫄깃한 찹쌀 반죽 안에 달콤하고 고소한 호떡소를 넣고 노릇노릇하게 구워낸 디저트다. 추운 겨울 당 충전이 필요할 때 즐기기에 딱 좋은 디저트라고 한다.

한편, 배달앱 요기요에서도 <이디야커피> 메뉴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달 30일까지 ‘요기패스(요기요 구독 서비스)’ 회원 중 <이디야커피> 첫 주문을 하는 고객이 1만2천원 이상 주문하면 3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디야커피> 김주예 마케팅본부장은 “다가오는 겨울철,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디저트 메뉴를 할인된 금액에 즐기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배달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