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네고왕 한상’ 연말까지 판매 연장…전국서 수량 제한 없이 제공
상태바
<본도시락> ‘네고왕 한상’ 연말까지 판매 연장…전국서 수량 제한 없이 제공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1.0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도시락>이 올 연말까지 ‘네고왕 한상’ 메뉴를 연장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네고왕 한상은 지난달 유튜브 웹 예능 ‘네고왕 시즌3’에서 특별 구성해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 메뉴다. 소불고기와 제육볶음, 핫윙콤보, 계란 프라이 등 기존에 없던 <본도시락>의 인기 메뉴로만 구성해 큰 관심을 모았다.

실제, 일주일 간의 네고왕 프로모션 기간동안 자사앱 ‘본오더’ 신규 가입자 수가 10배 가량 증가했다고 한다. 특히, 네고왕은 유튜브 웹 예능으로 그 특성상 10대와 20대의 신규 고객이 크게 늘었다.

이에 <본도시락>은 인기에 보답하고자 연말까지 연장 판매하기로 결정, 12월 31일까지 전국 <본도시락> 매장에서 수량 제한 없이 네고왕 한상을 만나볼 수 있다.

<본도시락> 운영사 본아이에프의 자사 앱 ‘본오더’는 물론 배달앱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등을 통해서도 편리하게 주문 가능하다.

<본도시락> 이재의 본부장은 “소비자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더 많은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네고왕 한상 메뉴를 수량 제한 없이 연장 판매하게 됐다”면서 “기존 고객과 네고왕 프로모션을 통해 유입된 신규 고객이 앞으로도 <본도시락>을 찾을 수 있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