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배달의민족 최대 5천원 할인…5∼8일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커피베이> 배달의민족 최대 5천원 할인…5∼8일 프로모션 실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1.03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주문하면 최대 5천원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5일부터 8일까지 주말 포함 총 3일간 진행된다. 대상은 배달·포장 주문 또는 배민1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다. 2만원 이상 주문하면 5천원, 1만2천원 이상 주문하면 3천원 할인 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프로모션과 더불어 <커피베이> 공식 SNS 계정(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한 ‘배달의민족 할인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는 2일부터 7일까지며 당첨자 3명에게는 <커피베이> 모바일 상품권 5천원이 주어진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 SNS 계정이나 블로그, 커뮤니티에 공유한 다음 게재 링크를 댓글에 작성하면 된다.

한편, <커피베이>에 따르면 카야 토스트, 천도복숭아 음료 등도 배달 메뉴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Mnet(엠넷) ‘스트릿우먼파이터(스우파)’에 노출되면서 관심을 받았던 ‘더블 버터 카야 토스트’, ‘천도복숭아 요거트 라떼’, ‘천도복숭아 릴렉싱티’ 등이 최근 관심을 모았다.

이 외에도 커피와 간단한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는 에그번, 반미, 잠봉뵈르, 크로플 등도 배달 고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를 고려해 배달앱 이용 고객 대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 있다”면서 “매장에서는 물론, 배달로도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는 카페 프랜차이즈가 되기 위해 꾸준히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