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피트니스 <커브스> 11월 다양한 이벤트…‘위드 코로나’ 맞아 대대적으로 진행
상태바
여성 피트니스 <커브스> 11월 다양한 이벤트…‘위드 코로나’ 맞아 대대적으로 진행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1.0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가 11월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정부가 이달 1일부터 시행하는 단계적 일상회복 ‘위드 코로나’에 맞춰 <커브스>가 기획했다. 먼저 올 상반기 성공리에 마친 <커브스> 프로모션 ‘다이어트 서바이벌’ 시즌2를 11월 15일부터 12월 11일까지 4주간 진행한다.

전국 <커브스>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체지방률과 출석 횟수를 기준으로 서울·경기·동부·서부 지역(광역) 별로 경쟁하여 우승자를 가린다. 1, 2, 3등까지 총 64명의 우승자를 선발해 <커브스> 1년 회원권과 다양한 뉴트리션 상품을 제공한다.

다이어트 서바이벌 기간 중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중 감량, 체력 강화 등 신체의 변화를 자랑하는 ‘커브스 비포&애프터 콘테스트’는 11∼12월 두 달간 이뤄지며, 모집한 회원 스토리에서 우수 후기로 선발된 3명에게는 <커브스> 운동복, 뉴트리션 등의 상품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평소 <커브스>에 관심이 있었던 신규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커브스>는 11월 무료체험 후기 작성 이벤트를 하고, 추첨을 통해 1개월 이용권과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커브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브스> 이벤트 담당자는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회원들이 꾸준한 운동을 재미있게 지속하며 건강 관리에 집중하도록 더욱 적극적인 회원 혜택을 제공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