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솥밥대통령> 김포 신공장 완공…“업체에 더 낮은 가격으로 제품 공급 가능”
상태바
<솥밥대통령> 김포 신공장 완공…“업체에 더 낮은 가격으로 제품 공급 가능”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1.0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인성생활과학 솥밥대통령 김포 공장
(주)인성생활과학 솥밥대통령 김포 공장

㈜인성생활과학이 경기도 김포시에 공장을 완공했다고 최근 밝혔다.

인성생활과학은 업소용 전기솥밥기 <솥밥대통령>을 개발·판매 중인 회사로 서울 가산디지털단지에 자체 생산 공장이 이미 있다. 품질과 내구성을 더욱 높이고, 대량생산을 위해 공장을 추가 확장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실제, 인성생활과학은 업소용 전기솥밥기를 업계 최초로 선보여 대부분의 식당에서 <솥밥대통령> 브랜드를 사용 중이다.

대형 프랜차이즈 회사들과 유명 호텔들을 고객사로 두고 있는데 스테디셀러 제품인 ‘솥밥대통령’과 ‘솥밥대통령mini’는 시장 점유율이 무려 80%에 이를 정도다. <솥밥대통령> 외에도 전기레인지 등 수많은 업소용 전기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이번에 준공한 공장은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에 위치했으며, 대지 1650㎡ 위에 연면적 660㎡ 규모로 지어졌다. 효율적인 생산라인과 기계화 설비를 갖췄다. 인성생활과학의 다양한 제품을 더 빠르게 대량생산하고, 이를 통해 원가절감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인성 대표는 “자동화 설비를 토대로 철저한 검수 과정을 거쳐 솥밥대통령을 비롯한 모든 제품에 대한 품질과 내구성이 더욱 향상 될 것”이라며 “특히 원가절감을 통해 코로나19로 고통 받고 있는 모든 식당 대표님에게 더 낮은 가격으로 제품공급이 가능해 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