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포차> ‘한신무뼈닭발’ ‘직화튤립닭발’…배달 메뉴에서 홀 메뉴로 등극
상태바
<한신포차> ‘한신무뼈닭발’ ‘직화튤립닭발’…배달 메뉴에서 홀 메뉴로 등극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1.0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신포차>가 포장·배달 메뉴로 출시한 ‘한신무뼈닭발’과 ‘직화튤립닭발’을 11월부터는 매장에서도 선보인다.

<한신포차>는 9월말 뼈없는 닭발 ‘한신무뼈닭발’을 배달·포장 신메뉴로 선보였다. 이후 홀 메뉴로도 판매해달라는 지속적인 요청을 받았고, 이에 홀에서도 판매를 개시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홀에서 먹는 것은 직접 끓이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포장·배달로 즐기는 것과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리라 <한신포차>는 기대하고 있다.

우선, 한신무뼈닭발은 <한신포차> 시그니처 메뉴인 ‘한신닭발’을 간편하게 즐기도록 만든 메뉴다. 한신닭발 특유의 매콤한 국물 양념에 푹 삶은 무뼈 닭발을 푸짐하게 넣어 매콤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직화튤립닭발은 튤립처럼 생겼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으로, 통뼈만 남기고 닭발 부분의 뼈는 제거해 먹기 편한 반무뼈닭발로 유명하다.

특별히 이번 메뉴는 주먹밥을 함께 제공해 밥 위에 무뼈닭발을 얹어 초밥처럼 먹거나 국물에 비벼 푸짐하게 즐기도록 했다. 또한, 취향 따라 콩나물국의 콩나물을 넣어 먹거나 소고기육전, 수제모둠튀김, 라면사리, 넙적당면 등을 추가해 먹을 수도 있다.

한신무뼈닭발과 직화튤립닭발은 전국 <한신포차> 매장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각각 1만7천원, 1만5천원이다.

<한신포차> 관계자는 “국물 닭발의 원조 격인 한신닭발을 무뼈닭발로 편하게 즐기려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포장·배달 메뉴에 이어 매장에서도 즐기도록 선보이게 됐다”면서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매콤하고 화끈한 이번 신메뉴로 추위와 일상 속 스트레스를 해소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