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29일까지 ‘최대 60% 할인’…역대 최대 할인율, 네고왕 프로모션
상태바
<본도시락> 29일까지 ‘최대 60% 할인’…역대 최대 할인율, 네고왕 프로모션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0.26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29일까지 ‘네고왕 시즌3’을 통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기존 및 신규 고객 모두에게 합리적 가격으로 <본도시락>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행사로, 역대급 혜택과 재미로 이른바 ‘네고왕 신드롬’을 일으킨 달라스튜디오의 웹 예능 ‘네고왕’과 진행한다.

할인 품목은 <본도시락> 대표 메뉴이자 인기가 높은 ▲광양식바싹불고기 반상+식혜 ▲네고왕 한상 등 총 2종이다.

먼저, ▲광양식바싹불고기 반상+식혜는 본도시락 론칭 이래 역대 최대 할인율로 제공한다. 소비자는 3,300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 이는 정상가 대비 60% 할인된 금액이다. 단, 재고 소진 시까지만 구매 가능하다.

▲네고왕 한상은 이번 네고왕 프로모션을 통해서만 경험할 수 있는 메뉴로 조합했다. 불고기와 제육볶음, 핫윙콤보, 계란 프라이 등 푸짐하게 구성했으며, 정상가 대비 40% 저렴한 7,700원으로 판매한다. 17시부터 영업 종료 시까지 1일 1만2345개씩 한정 판매한다.

프로모션은 자사앱 ‘본오더’에서 배달, 포장 중 선택 주문하면 된다. ID당 프로모션 메뉴 2종 각각 1회씩 구매할 수 있고, 쿠폰은 결제 1건당 1개만 적용된다. 프로모션 자세한 내용은 본오더 앱이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본도시락>은 네고왕 한상 완판 시 본사 전액 부담으로 1,000만원을 아동보호시설 ‘그룹홈’에 기부한다. 기부금은 프로모션 종료 후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 모금함에 기부해, 본사가 2019년부터 후원해 온 그룹홈 보호종료아동의 장학금, 생활비 등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본도시락> 이재의 본부장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본도시락>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본도시락>의 시그니처 메뉴들을 역대 할인율과 이색 조합으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