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 독도의 날 맞아 후원금 기부…8월 ‘독도 에일’ 출시 기념
상태바
<생활맥주> 독도의 날 맞아 후원금 기부…8월 ‘독도 에일’ 출시 기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0.26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사)대한민국독도협회’에 독도 후원금을 최근 기부했다.

<생활맥주>는 8월 ‘독도 에일’ 출시를 기념해 독도 후원 프로젝트 ‘기부엔 드링크’ 행사를 전개한 바 있다. 행사에서 모금된 후원금 전액은 10월 22일 (사)대한민국독도협회에 기부한 것.

참고로 기부엔 드링크는 8월 15∼31일까지 전국 <생활맥주>에서 독도에일을 마시면 1잔당 100원을 모금하고, 여기에 추가로 독도에일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1개당 100원씩을 추가 모금하는 행사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국산 수제맥주로 우리 땅 독도를 위한 후원금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고객이 독도에일을 사랑해 준 덕에 후원금이 잘 전달될 수 있었고, 국산 수제맥주를 양조하는 소규모 양조장들에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생활맥주>는 전국 각지 소규모 양조장의 수제맥주를 유통해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소규모 양조장과 협업해 탄생한 <생활맥주> 오리지널 수제맥주 라인업은 50여종이다.

<생활맥주>는 국내 양조장의 우수하고 특색 있는 수제맥주를 소비자에게 소개하면서 상생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착한프랜차이즈’ 와 4년 연속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로 선정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