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스비어> MZ세대 취향저격 안주 3종…“맥주와 꿀조합, 다채롭게 구성”
상태바
<백스비어> MZ세대 취향저격 안주 3종…“맥주와 꿀조합, 다채롭게 구성”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0.2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주 전문점 브랜드 <백스비어>가 트렌디한 안주 메뉴를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한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신메뉴는 ▲로제떡볶이 ▲트리플닭튀김 ▲겉바속촉교자 등 3종으로 로제소스, 닭껍질튀김 등 최근 젊은 세대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레시피를 <백스비어>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 게 특징이다. 특히, <백스비어>에서만 맛볼 수 있는 진한 라거 ‘원시맥주’와 살얼음 생맥주 ‘빙맥’과 조화과 뛰어나다고 한다.

먼저 로제떡볶이는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로제 소스를 바탕으로 소스가 잘 배어드는 구멍떡과 쫄깃한 중국 당면을 더해 맛과 식감 모두 만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트리플닭튀김은 바삭한 ‘닭껍질 튀김’과 오도독한 식감이 인상적인 ‘닭연골튀김’, ‘닭다리살튀김’으로 구성해 다채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겉바속촉교자는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해물육교자를 바삭하게 튀겨 매콤달콤한 칠리소스와 함께 제공해 맥주 안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 신메뉴 3종은 전국 <백스비어>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로제떡볶이가 9천원, 트리플닭튀김이 1만원, 겉바속촉교자가 5천원이다.

<백스비어> 관계자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레시피를 활용해 트렌디한 안주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양까지 갖췄으니 기호에 맞는 주류와 함께 다채로운 맛의 조합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