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포차> 배달 신메뉴 ‘한신무뼈닭발’…고객 요청에 힘입어 출시
상태바
<한신포차> 배달 신메뉴 ‘한신무뼈닭발’…고객 요청에 힘입어 출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0.0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내포차 브랜드 <한신포차>가 고객의 지속적인 요청 23년의 노하우를 담은 신메뉴 ‘한신무뼈닭발’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한신닭발에 대한 높은 인기와, 뼈 없는 닭발에 대한 소비자의 꾸준한 출시 요청에 따라 기획된 메뉴다. 한신닭발 특유의 매콤한 국물 양념을 그대로 유지한 채 푹 삶은 무뼈 닭발을 푸짐하게 넣었다. 칼칼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의 조화가 일품이다.

특별히 이번 메뉴는 배달 주문 시 주먹밥을 무료 제공한다. 밥 위에 무뼈 닭발을 얹어 초밥처럼 먹거나 국물에 비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소면사리, 우동사리 등 사이드 메뉴를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배달 시 기본으로 함께 제공되는 콩나물국의 콩나물도 사이드 메뉴로 추가 가능하다.

<한신포차>는 한신무뼈닭발 외에 ‘직화튤립닭발’도 함께 선보였다. 직화로 구워 내 불향 가득한 반무뼈 닭발로 칼칼한 양념에 화끈한 불 맛까지 입혀 국물 닭발과는 또 다른 매력이 느껴지는 메뉴다.

한신무뼈닭발과 직화튤립닭발은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도록 배달앱을 통한 배달 및 포장 주문으로만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매장 판매도 예정돼 있다.

<한신포차> 관계자는 “평소 무뼈 닭발을 선호하는 고객도 한신포차의 시그니처 메뉴인 ‘한신닭발’을 맛보도록 기획했다”면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쌓인 답답함과 스트레스를 한신무뼈닭발로 풀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