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파스타> 3대 영양소 균형 이룬 ‘신선 샐러드’ 3종
상태바
<롤링파스타> 3대 영양소 균형 이룬 ‘신선 샐러드’ 3종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0.01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롤링파스타>가 ‘신선 샐러드’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건강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를 겨냥한 것으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3대 영양소의 균형을 맞춘 게 특징이다. 다양한 채소에 닭가슴살, 새우살 등 다채로운 토핑으로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우선, ‘그릴 닭가슴살 샐러드’는 대표 고단백 식품인 통닭가슴살을 그릴에 구운 후 오리엔탈 드레싱과 함께 풍성한 채소 위에 올려 한층 더 높은 포만감을 선사한다.

‘쉬림프 샐러드’는 신선한 채소 위에 통통한 새우와 오리엔탈 드레싱을 더해 새우살의 탱글한 식감과 소스의 감칠맛이 일품이다.

‘더블 매쉬드 샐러드’는 부드러운 감자무스와 달콤한 고구마무스에 상큼한 요거트 드레싱을 가미해 색다른 샐러드를 찾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샐러드 3종은 양상추와 치커리 포함한 믹스채소, 방울토마토, 블랙 올리브, 스위트콘, 크루통 등 다양한 재료를 푸짐하게 올려 한끼 대용으로 제격이다. 참고로 크루통은 빵을 작게 썰어 기름에 튀기거나 오븐에 구운 것이다.

이번 샐러드 3종은 전국 <롤링파스타> 매장에서 방문 및 포장, 배달 앱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한 식사를 즐기려는 고객이 증가해 맛과 영양을 고려한 샐러드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식단 관리에 도움이 되는 토핑이 조화를 이룬 이번 신메뉴를 통해 일상에 활력을 되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