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 오픈…31일까지 참가기업 모집
상태바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 오픈…31일까지 참가기업 모집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0.01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15일까지 전국서 진행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가 1일 오픈했다.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는 국내 유통·제조·서비스 기업이 참가하는 대한민국 쇼핑 주간으로 이번에는 코로나19 경제위기 극복을 위해 11월 1∼15일까지 전국에서 진행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코리아세일페스타 관련 온·오프라인 행사와 할인정보 등을 알 수 있다. 주최 측은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검색하도록 홈페이지를 구축했다.

공식 홈페이지는 ▲메인화면 ▲참가기업 할인정보 ▲코세페 특별 판매전 ▲중소/소상공인 상생 기획전 ▲코세페 이벤트 ▲커뮤니티 등 6개 영역으로 구성된다.

올해는 참가기업의 쇼핑 정보 외에도 다양한 쇼핑 정보가 소개된다.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특별 판매전, 중소/소상공인, 사회적기업의 매출 증대를 위해 추진하는 상생 기획전 등이다.

또한, 외국인 소비자를 위해 4개 언어(영어·중국어 간체·중국어 번체·일본어)로 운영되는데 운영은 10월 중순부터다. 더불어 한국을 방문하지 못하는 외국인이 국내 인기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역직구몰 기획전도 선보인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홈페이지에서 3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소비자에게 판매를 희망하는 기업이라면 어디다 신청 가능하고, 쇼핑 정보를 자율적으로 등록해 무료로 소비자에게 홍보할 수도 있다.

참가기업의 행사상품, 할인율 등의 정보는 각 기업의 마케팅 전략에 따라 기업이 공개를 희망하는 시점에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는 10월까지 코로나 확산세가 안정되지 않으면 오프라인 대신 온라인 중심으로 행사를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