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트도 ‘찍먹’이 대세…<커피베이> ‘카야토스트 딥핑 크림 2종’ 출시
상태바
토스트도 ‘찍먹’이 대세…<커피베이> ‘카야토스트 딥핑 크림 2종’ 출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0.01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카야토스트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딥핑 크림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메뉴 경쟁력 강화를 위해 <커피베이>가 준비한 소스로 ‘카라멜 연유 크림’과 ‘커피 크림’이다.

카라멜 연유 크림은 휘핑크림과 연유, 카라멜 소스가 더불어져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커피 크림은 커피의 달콤쌉싸름한 풍미가 매력적이다.

<커피베이>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2종 딥핑 크림에 카야토스트를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커피베이>는 총 4종의 카야토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싱가포르에서 공수한 카야잼을 넣어 이국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살펴보면 ‘더블 버터 카야 토스트’는 버터의 진한 고소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트리플 치즈 카야 토스트’는 체다치즈에 모짜렐라치즈, 크림치즈까지 넣어 카야잼과 단짠 하모니를 이룬다.

‘자색 고구마 카야 토스트’는 자색 고구마 소스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고, ‘인절미 카야 토스트’는 인절미의 고소함과 쫀득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카야토스트를 더욱 맛있게 즐기도록 2종의 디핑 크림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선택 폭을 늘리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메뉴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배달의민족 앱 내 ‘배민쇼핑라이브’에서 9일까지 <커피베이> 배민 상품권 1만원권을 30% 할인한 7,0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권은 배달의민족에서 배달·포장 주문할 때 사용 가능하며, 전 메뉴에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